[무료꿈해몽]그네*시소, 회전목마,오징어게임,그외 놀이기구 꿈해몽;그네타는꿈,널뛰기꿈,그네에서떨어지는꿈,회전목마타는꿈,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종이비행기꿈,술래놀이꿈,놀이동산,주..

2021. 11. 19. 07:11좋은 꿈 꾸셨나요~

반응형
 
그네타는 꿈

 

그네

그네의 특징은 한정된 범위에서 진폭이 자기 힘과 기능에 비례해 크고 높게 움직인다는 것과 그네 줄에 자기 생명을 의지하고 행동하는 점이다. 그네를 지탱하는 기둥은 사업체 및 협조자, 방도를 의미하고, 그네타는 것은 소원충족, 직장이나 일의 변동, 자기 기능이나 재주의 과시 등을 상징한다. 

 

그네를 마음껏 높이 신나게 타는 꿈 - 소원이 크게 충족되며, 세상에 과시할 일이 있을 것이다. 

 

혼자 그네를 가볍게 타고 있는 꿈 - 소송사건 등에 휘말리게 될 수 있다. 조심해야 되는 날이다. 

 

 

하늘 가까이 허공에서 그네를 타는 꿈(불안한 기분) - 흉몽. 불안한 마음상태를 반영한다. 뭔가 불길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겠다. 

 

그네를 둘이서 함께 타는 꿈 - 협력. 그 중 한사람은 자기의 일거리가 된다. 그래서 그네를 함께 타면 협조자(동업자)와 더불어 사업에 집념을 가지고 일을 진행시킴을 뜻한다. 또한 그네 뛰는 것은 어떤 소송사건의 일승일패의 승부와 관련될 수 있다.

 

그네 줄이 끊어지는 꿈 - 현실에서 어떤 사람이나 기관에 부탁한 일(청탁)이 좌절되고 만다. 

 

그네타다가 떨어지는 꿈 - 흉몽. 자신의 하는 일에 어려움이 닥쳐 좌절을 겪게된다. 

 

고목과 그네 - 고목은 큰 사업체*기관 등을 상징하고, 고목에 묶여있는 그네를 타면 여러 기관이나 여러 방면에서 소원을 충족시킴을 보게 된다. 이때 그네타는 자가 여자로 보이면, 많은 사람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사람의 마음을 잡아 흔든다. 

 

누군가와 시소타는 꿈(널뛰기 포함) - 하나의 발판에 두 사람이 양끝에 앉거나 서서 상대방이 움직이는 힘의 강약에 비례해서 오르내린다. 이런 꿈은 현실에서 상대방의 영향을 받아 좋게도 나쁘게도 될 것이다. 지위나 신분의 높낮이를 암시하기도 하고, 때론 두 사람 사이에 경쟁할 일이 있고, 시빗거리, 즉 재판이나 경쟁 등의 일을 상징하는 표상일 수 있다. 

 

 놀이공원에서 그네타는 꿈 - 지금까지 경험해 본 적 없는 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될 것이다. 

 

꼬마(아이)가 그네타는 것을 보는 꿈 - 흉몽. 생각치 못한 문제가 생기거나 사고가 날 수 있다. 

 

그네를 보는 꿈 - 평소 건강이 좋지 못한 사람이 이런 꿈을 꾸면 건강이 더 악화될 것이고, 회복이 늦어지게 된다. 

 

그네를 타다가 서서 높이 뛰는 꿈 - 길몽. 자신의 재능을 과시할 만한 일이 있을 것이다. 

 

그네가 망가져 있는 꿈 - 흉몽. 스스로 혼자 해결하기 힘든 근심걱정이 생겨 맘고생하게 된다. 

 

술래놀이 꿈(오징어 게임)

자신이 술래가 되어 다른 이들을 찾아다니는 꿈 - 시험에 떨어지거나, 뭔가를 잃어버려 심적고통을 겪게 된다. 

 

주사위 노링

윳이나 주사위를 던져 점수를 따낸 꿈 - 윳이나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나 점수와 비슷한 성적이나 석차를 받게 될 징조이다. 

 

놀이동산에 혼자있는 꿈 - 매사 모든 일을 스스로 해결한다는 암시이다. 

 

텅빈 놀이동산

 

놀이동산에서 신나게 노는 꿈 -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이 크게 번창할 것이다. 

놀이기구에서 떨어지는 꿈(낙상) - 유혹에 빠져 투자금을 잃거나, 사업 및 진행하는 계획이 실패하게 될 것이다.

 

유원지에 놀러간 꿈 - 사업상 대인관계가 원만해짐을 뜻한다. 

 

전자오락실에 가서 즐기는 꿈 - 유혹에 빠져 사업이나 일이 뜻대로 되질 않는다. 

 

회전목마를 타는 꿈 - 조금만 참으면 가정에 안정이 찾아오고 행복해질 길몽이다. 

 

회전목마 꿈

 

유흥을 즐기는 꿈(노래방, 단란주점 등) - 치통 및 두통 등을 앓게 된다. 

 

썰매를 신나게 타고 노는 꿈 - 사업이나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다. 

 

썰매를 타다가 누군가로부터 잔소리를 듣게되는 꿈  - 진행하던 일들이 누군가의 방해로 막히게 된다. 

 

종이비행기 날리는 꿈 - 헛된 생각과 계획으로 사업기반을 잃게 될 수 있다. 경고성 꿈이다. 

 

눈썰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