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2. 15. 21:47ㆍ좋은 꿈 꾸셨나요~
"고추" 꿈해몽 - 고추 꿈을 꾸면 아들 태몽일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고추를 꿈속에서 보았다고 하더라도 얼마나 많은 양을 취급했느냐에 따라 해석이 다르다. 고추도 일거리의 상징이고, 또한 태아의 대신일 수도 있다. 새파란 고추 한 두개를 따오는 꿈은 분명 아들 태몽이다. 고추를 한 광주리 널어놓거나 가져오는 꿈은 성별에 관계없이 그 아이가 장차 성공해서 얻을 사업*재산*업적 등을 상징한다.
고추가 주렁주렁 달려있는 꿈 - 새로운 사업을 위해 합자회사 등을 설립하여 사업을 진행하는 꿈이다.
요리하며 고추가루 넣는 꿈 - 자신이 주도하여 열정적인 일에 종사하게 될 것이다.
마당에 고추가 널려있는 꿈 - 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추진하게 될 징조이다.
"무우" 꿈해몽 - 밭에서 무를 많이 뽑거나 실어오면 정신적*물질적 재산이 많이 생기고, 큰 무우를 한두개 뽑으면 예술작품 등이 완성되거나 아들을 낳을 태몽이다. 여자가 무를 뽑아 깨물어 먹는 꿈을 꾸면 남성과 교제할 일이 있거나 유산될 꿈이다. 미혼녀(처녀)가 이런 꿈을 꾸면 혼담이 오갈 수 있다. 무가 기둥만큼 큰 것을 보면 뛰어난 인재를 얻게 된다.
무를 뽑는 꿈 - 재물이 생긴다.
타인에게 무우를 받는 꿈 - 여자가 꾸면 태몽이다. 남자가 이 꿈을 꾸면 사업이 잘 되고 재물이 들어온다.
무 먹는 꿈 - 경쟁자와의 경쟁에서 이기고 출세하게 된다. 또한 건강이 좋아지고, 가정이 화목해질 것이다.
"돼지고기" "쇠고기" 꿈해몽 - 소고기나 돼지고기를 가득 사왔다면 그만큼 많은 액수의 돈이 생길 것이다. 고기에 피가 응고되어 있거나 피가 뚝뚝 떨어지는 것을 보면 훌륭한 창작품을 발명하게 되거나 문학작품을 써 낼 수 있다. 반대로 상한 고기를 들여오면 재물이 아니라 화근이 생긴다. 또 고기가 살점은 없고 뼈만 앙상한 소갈비나 돼지다리 등을 가져왔다면 겉은 화려하나 실속없음을 상징한다.
"닭고기" 꿈해몽 - 음식재료로 죽여 털을 뜯은 닭을 여러 마리 가져오면 사업자금이나 일거리가 생긴다.
생고기 먹는 꿈 - 주변의 누군가가 다치게 될 징조이다.
국물없는 고기국을 먹는 꿈 - 자신의 일이 바빠지고 일거리가 많아져 분주해진다.
돼지고기를 통째로 구워먹는 꿈 - 자신이 추진하는 일에 있어서 좋은 평가를 받게 되고, 사람들로부터 축하받을 일이 생긴다.
돼지갈비를 맛있게 먹는 꿈 - 교통사고나 낙상으로 예상치 못한 사고를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또는 복통이나 설사로 고생할 수도 있다.
소고기 먹는 꿈 - 답답한 일에 처하게 되어 유쾌하지 않은 날을 보낼 것이다.
육회먹는 꿈 - 배탈로 인해 고생하게 될 것이며, 유행성 질병이나 감염으로 고생하게 된다.
갈비 선물 받는 꿈 - 소갈비를 선물 받았다면, 누군가로부터 부탁이나 청탁을 받게 될 것이다.
소를 도축하여 바로 잡아먹는 꿈 - 이권으로 인해 많은 이익을 챙기고 재물을 모으게 된다.
불고기 먹는 꿈 - 불고기 요리를 먹었다면, 자신의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한다.
갈비를 보는 꿈 - 재물을 의미한다. 그 양에 따라서 재물의 양 또한 달라진다.
갈비찜을 만드는 꿈 - 집안에 경사가 있을 것이다. 사람들을 초대해서 음식을 장만하게 된다.
갈비찜 먹는 꿈 - 찜이나 매운요리를 먹었다면 복통이나 설사로 인해 고생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통조림" 꿈해몽 - 많은 통조림을 사오면 많은 일거리나 재물을 소유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종류의 통조림을 진열해 놓은 것을 보면 한문적 자료를 얻거나 연구할 일이 생긴다. 통조림을 따서 먹으면 정신적 감화를 받거나 지식을 얻을 것이고, 통조림 따는 것을 보면 어떤 비밀스런 일이 공개되거나 탐구할 일이 생긴다.
"치즈"와 "바나나" - 이것들은 남성의 성기와 비슷하여 의미적으로 성교와 관련한다. 또한 사업이나 재물을 상징하기도 한다.
바나나 먹는 꿈 - 행운이 찾아 올 길몽이다.
원숭이가 바나나 따먹는 걸 보는 꿈 - 직장에서 승진하게 될 것이다.
바나나 껍질을 밟아 넘어지는 꿈 - 진행하는 일이 난관에 봉착한다. 장애물.
익지 않은 푸른 바나나를 먹는 꿈 - 뭔가를 새롭게 계획하기에 시기상조임을 의미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