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조상님과 죽은사람 꿈해몽;제삿날조상님꿈,돌아가신할아버지꿈,죽은아빠엄마꿈,죽은애인꿈,죽은자녀꿈,죽은아내꿈,남편꿈,죽은누나꿈,죽은동생꿈,죽은친구꿈,시체가살아나는..

2022. 6. 6. 10:51좋은 꿈 꾸셨나요~

반응형

죽은사람 꿈해몽

 
 

 선조, 죽은 자

이미 고인이 되었음에도 생기와 다름없이 꿈속에 나타나는 존재. 이들은 실존이 아니며 현실의 집안 식구*직장인*지인 등의 동일시이고, 집안 살림과도 관계되는 일거리의 상징이다. 비록 그가 "나는 몇 대조 누구인데...." 하고 자기소개를 하더라도 그는 결코 실제 인물일 수 없다. 그것은 자기의 또 하나의 자아가 분장해서 자문자답할 일이 생길 때와 일거리와 관계해서 나타나는 표상이다. 

 

사랑과 영혼, 고스트

 

제삿날을 맞이하여 꿈에서 그 조상님을 뵙는 꿈 - 집안의 웃어른이나 선배가 와서 자기의 일을 도와준다. 조상님께서 제사를 차려줘 고맙다는 의미의 길몽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는데 조상님이 꿈에 나타나면  - 그 새로운 일에 협조자가 생기거나 운세가 호전될 것을 의미한다.

 

죽은 조상님이 꿈속에서 또 죽는 꿈  - 과거에 한번 성취되었던 일이 또 다시 성취가 된다.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나타나서 방긋 웃으시면  - 현실의 부모님이나 형 또는 상사의 동일시로서 꿈 꾼 사람을 불쾌하게 하거나 그 동일시된 사람 자신이 어떤 불쾌한 일을 당한다. 

 

꿈속에서 조상님이 나타나 슬퍼하며 울고 계시면  - 부모나 친족 중 누군가 불행해지고 가정에 불행이 닥쳐온다. 그러나 조상이 자기와 정면으로 서지 않고 먼발치에 섰거나 방안에서라도 다른 방향을 향하고 있거나 제상 앞에서 울고 있다면 가족이나 상사에게 기쁜 일이 생길 것이다. 

 

증조부 및 선조 중 높은 관직에 계셔 가문을 바로잡았거나, 반대로 가문을 몰락으로 이끌었던 조상이 대문을 열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보면  - 현재의 자기 집 가세가 그 선조 대와 동일한 운세에 놓인다는 것을 예시한다. 그는 현실에서 자기 가문에 영향을 줄 어떤 이의 동일시이다. 

 

돌아가신 조상님이 생전의 모습으로 계시다가 돌아가시는 꿈  - 지난날에 하던 일을 또다시 하게 되거나, 과거에 이득을 본 일을 또다시 이득보게 될 것이다. 

 

돌아가신 조상님이 할아버지가 말타고 집으로 들어오시는 꿈  - 집안에 경사가 있고, 먼곳에서도 기쁜 소식이 들린다.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밭갈러(농사) 가는 꿈  - 가정의 생계를 좌지우지하는 자가 직업을 전환해서 다른 방향으로 가게 되거나 이사하게 된다. 꿈에서 할아버지가 논밭을 가는데 땅에 물이 괴고 흙새가 좋았다면 사업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돌아가신 할아버지(고인)가 윤기흐르는 소 한마리를 끌어다 마당이나 외양간에 매는 것을 보면  - 머지않아 아내나 며느리 또는 식모를 맞이하거나 재물을 외부에서 들여온다. 만약 할아버지가 소를 내다 팔면 딸이나 누이가 시집가거나 한다.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소를 끌고 우시장에 내다 파는 꿈  - 친척 중 한 여자가 시집가게 되거나, 가정부가 집을 나가거나, 부리던 사람이 떠나게 된다. 또는 자기 집을 팔게될 수도 있다. 

 

조상님이 나타나서 자손이 귀엽다고 어루만지는 꿈  - 현실에서 그 자손이 조만간 병들게 된다. 그 자손을 업거나 데리고 밖으로 나가 사라지면 그는 머지않아 죽게 될 수도 있다. 

 

돌아가신 조상님 꿈

 

돌아가신 부모님이 여러번 나타나는 꿈  - 현재 몸과 마음이 지쳐있음을 뜻하며, 유의하지 않으면 병마에 시달리게 된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자신을 데리고 길을 가거나 빨리 떠나자고 재촉하면  - 뜻밖의 사고나 불행한 일이 생기고, 질병 및 우환이 닥쳐 근심을 치르게 된다. 또한 신변에 사망의 위험이 다가오고 있다는 징조기도 하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 즐겁게 이야기 하는 꿈  - 머지않아 기쁜 일이 생길 것이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다시 살아 돌아오시는 꿈  - 가정불화 및 부부간에 싸움이 일어날 것이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어떤 일을 지도하고 이끌어 나가는 모습  - 현재 하는 일에 다른 사람을 맞아들여 새롭게 시작한다거나, 다른 사람에게 물려주게 된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 말없이 노려보는 꿈  - 현재 하는 일이 꾸지람을 들을 정도로 좋지 않은 일임을 암시한다. 현재 하는 일들이 잘못된 일이라고 암시를 주는 것이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금은보화를 안고 집안으로 들어오시는 꿈  - 뜻밖의 횡재수가 생겨 운수대통하게 된다. 행운, 재물, 희소식 등.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타나 꾸지람하는 꿈  - 현재 양심가책 받을 일을 하고 있다는 암시다. 가정문제가 생길 것을 주의해야 하는데, 위의 아버지가 나오셔서 말없이 노려보는 꿈과 비슷한 의미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생전과 똑같은 모습으로 집안일 하는 꿈  - 집안에 평안이 찾아오고, 가족들이 화목하여 기쁜 나날이 된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벌거벗고 웃으시는 꿈  - 가정에 별안간 불행이 닥치게 된다. 

 

영혼결혼식 의 실체 <클릭>

 

꿈속에 죽은 아내가 나타나 마주보고 선다면  - 집안의 여자가 가정의 행사에 반대할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의사에 반하는 누군가가 등장할 것이다. 마주섰다는 것은 반대의 표시이고, 만약 방문에 들어오지 않았다면 자신의 세력권 내에 들지 않는다는 뜻이다. 

 

죽은 아내가 방안에 누워있는 꿈  - 집안에 질병 및 우환이 생긴다. 구설, 싸움, 소송, 사고, 질병 등.

 

죽은 아내가 흰 소복을 입고 방안에 앉아있는 꿈  - 집안에 검은그림자가 깔리고 우환이 뜰끓게 된다. 

 

죽은 아내가 집 앞에서 자기를 노려보는 꿈  - 앞으로 할 일이 가족의 반대에 부딪혀 어려움이 따를 것이다. 

 

꿈속의 죽은 아내가 빙그레 웃었다면  - 집안의 누군가로 인해 불쾌한 일을 체험하게 될 것이다. 반대로 울고 있었다면 자기의 신상이 불행해진다. 

 

죽은 애인이 부르는 소리가 나는 꿈  - 그 목소리는 청혼을 받을 일이 있기 때문인데, 집 밖에서 안으로 향해 소리치면 청혼이 오거나 청탁할 일이 생긴다. 만약 꿈에서 그 목소리를 듣고 맨발로 뛰쳐나가 맞이했다면 그 일에 대해서 아무런 준비도 갖추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암시한다. 

 

죽은 애인이 히죽거리며 웃는 꿈  - 하루종일 불쾌하고 타인과 다툼이 새겨 구설수가 생긴다.

 

죽은 아내나 애인과 성교하거나 키스, 애무하는 꿈  - 죽은 그녀의 망령이 아니라 현실에서 자신의 일에 관여할 어떤 사람과의 쾌불쾌의 체험을 의미하거나 또는 그런 일거리로 인해서 만족과 불만족을 체험하게 된다. 꿈의 사연 여하에 따라 꿈속의 그녀는 병마의 상징일 수도 있다. 대부분 협력자나 후원자를 얻어 잘 풀리게 된다. 또한 어떤 계약이 성사되어 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맡게 될 수도 있다. 

 

 

죽은 누이가 꿈속에 나타나면  - 현실에서 어떤 협조자가 나타날 것이다. 그러나 그 누이가 울고 웃는 표정을 지어 마음을 동요시키면 현실에서 어떤 불행한 일에 직면하게 된다. 생전에 자기에게 잘해주지 않았거나 해를 끼쳤던 누님이 나타나면 자기 일에 관계하는 어떤 사람으로 인해 해를 받는다. 

 

죽은 딸이 와서 손을 잡고 울었다면  - 꿈속의 죽은딸은 현실에서 자기 딸들 중 누군 또는 친척 딸이나 조카 중 누군가의 동일시다. 죽은 딸이 와서 손을 잡고 울었다면 현실에서는 자기 딸과 맞먹는 어떤 수하의 젊은 여자나 남자가 와서 자기에게 협조해 줄 것을 약속하므로 기쁜 일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꿈속의 딸이 몹시 싫거나 그것이 마귀라고 생각해서 습관화된 사람은 미운 살마이나 방해되는 일, 병마의 상징일 수 있다. 

 

죽은 아이의 모습을 보는 꿈  - 한동안 지겹게 따라붙던 자신의 구설수가 잠잠해질 징조이다. 

 

죽은 형제가 나타나는 꿈  - 하루종일 어지럽고 불쾌한 일이 생긴다. 또는 반대로 매우 좋은 일이 생겨 행운이 따를 수도 있다.

 

죽은 친구가 나타나는 꿈  - 경제적 어려움에 대비해야 한다. 경제적 어려움이 닥칠것을 미리 경고하는 예지몽이다. 

 

죽은 친구와 서로 이야기하는 꿈  - 추진하는 일이나 계약 등이 성사되고 막혔던 일들이 풀린다. 죽은 친구가 그냥 나타나기만 하는 것과는 뜻이 반대다.

 

저승에서 죽은 친인척이나 친구를 만나는 꿈  - 신비함과 동시에 삶의 허무함을 느끼게 된다. 

 

돌아가신 친구의 부모님을 보는 꿈  - 남의 후원이나 협조를 얻게 되거나 동업하게 될 것이다. 

 

돌아가신 친구 부모님께 절하는 꿈  - 선배나 웃어른께 어떤 사정할 일이 생긴다. 성사여부는 그때의 자기운세에 달려있다. 

 

죽은 먼 친척이 보이는 꿈  - 쓸데없이 남의 일에 참견하면 구설수에 오르고 고통이 있을 것이다. 

 

죽은 친척 누이가 보이는 꿈  - 기분이 불쾌하다. 구설, 싸움, 소송, 사고, 질병 등을 의미한다. 

 

죽은사람이 관 뚜껑을 열고 살아서 나오는 꿈  -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징조이다.

 

죽은사람과 함께 식사하는 꿈  - 운이 트이고 좋은 기회를 얻게 된다. 

 

죽은사람과 대화하는 꿈  - 희망이 성취될 길몽이다. 그러나 대화 도중 눈물을 흘리면 모든 일은 진행되지 않고 소원도 이루어지지 않게 된다.

 

유체이탈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  - 자신을 괴롭히는 심적고통이나 병마의 상징이며, 특정인과의 동일시이기도 하다.

 

죽은사람이 살아나서 슬프게 울거나 걸어다니며 움직이는 꿈  - 구설. 비방. 다툼. 손실 등 장애를 겪게 된다. 

 

죽은 사람이 추하고 초라한 몰골로 나타나는 꿈  - 신병, 우환, 손실 등 궂은 일이 생긴다. 

 

죽은 사람이 밝고 깨끗한 모습으로 나타나는 꿈  - 재물과 이권이 늘고 기쁨을 얻게 된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 음식을 먹는 꿈  -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지고 기회와 오며, 발전과 안정을 누리게 된다. 

 

죽은사람의 사진이나 유서가 오는 꿈  - 누군가의 사진, 프로필, 기삿거리가 생긴다. 가십.

 

죽은 사람을 묻어두는 꿈  - 성사된 작품이나 일거리를 어떤 기관이나 회사에 보관한다. 

 

목 메달아 죽은 사람을 보는 꿈  - 행운. 지금까지 해오던 일에 획기적이고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여 운세가 향상될 징조다. 

 

병풍 뒤에서 죽은 사람이 살아나오는 꿈  - 가족에게 사고나 질병 등 불길한 액운이 있을 흉몽이다. 게다가 죽은사람이 살아나는 꿈은 성공직전까지 진행된 일이 한순간에 수포로 돌아갈 수 있으며, 발전하던 사업도 제자리로 돌아가게 됨을 암시한다. 

 

죽은사람이 자신을 안아주는 꿈  - 크게 길할 일이 있을 것이다. 대복!

 

죽은 람이 자신을 안고 우는 꿈  - 집안이나 일신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흉몽이다.

 

죽은 사람이 자신을 보며 웃거나 말을 하는 꿈  - 웃으면 중병이 낫고, 말을 하면 사업이 번창한다.

 

죽은사람을 목욕시키는 꿈  - 만사형통하고 재수가 길한다. 

 

죽은 사람의 몸에서 총검을 빼앗는 꿈  - 계획한 일은 원만히 진행되지만, 다른 곳에서 좋지않은 일이 발생한다.

 

자기자신이 죽은사람의 영혼이라는 생각이 든 꿈  - 정신적으로 큰 만족감을 맛 볼 일을 처리하게 된다. 

 

'사랑과 영혼' ~ 페트릭스웨이지&데미무어. "잘있어~ 내사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