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길*도로*골목길 꿈;복도걷는꿈,마주걸어오는사람,사거리,도로포장,골목길꿈,발자국꿈,적이쫓아오는길,길을가다가금반지주운꿈 등.

2022. 8. 7. 18:31좋은 꿈 꾸셨나요~

반응형

길, 도로 꿈

 

 

 

대로를 걷다가 갑자기 소로로 들어서면 처음에는 운세가 대길하다가 점차 어려워짐을 뜻한다. 전방에서 자기와 마추쳐 걸어오는 사람이 있으면 자기 행적을 조사할 사람이 생기거나 반대의사를 가진 사람이 있게 된다. 골목은 시가지의 중앙도로와 대조되는 길로 사회의 이면상, 사건의 진상, 일의 편재, 세력의 일각 등의 상징이다. 

 

 

전방에서 걸어오는 사람과 마주쳐 대화를 나누면 - 어떤 사업의 난항 또는 의견 충돌을 빚는다.

 

사람들이 도로를 포장하거나 수리하는 것을 보면 - 어떤 사업의 방도가 새로워지고 보완된다.

 

십자로(사거리)에서 어디로 갈까 망설이고 있으면 - 결단을 미루게 된다.

 

사거리나 호수를 중심으로 길이 쭉 뻗어 있으면 - 자기의 방도나 이론 또는정견이나 지식이 모든 사람들에게 잘 이해될 것이고, 자기 권세가 그만큼 강대해진다.

 

골목을 돌아가는 곳에서 사람을 잃었다면 - 사건이 미궁에 빠질 것이다. 길 모퉁이에서 생긴 일은 그 해가 지나고 다음 해로 연장될 일과 관계된다.

 

골목길

 

들판을 가로질러 산모퉁이로 뻗은 길을 가고 있으면 - 소망이 성취되어 어떤 사업이나 직장을 갖게 된다.

 

길가에 세워진 이정표 앞에 서면 - 자신이 하는 일에 어떤 조력자나 방도가 생길 것이고, 그 이정표가 지시하는대로 갈 수 있으면 어떤 목적을 향해서 확신을 가지고 갈 수 있게 된다. 이정표는 명령*시행자의 대행물이다.

 

길을 가다가 갑자기 강이나 함정 또는 깊이 갈라져 더이상 걷지 못하고 어찌할 바를 모르면 - 현실에서 소원이나 계획이 좌절된다. 이것을 피해 돌아갈 수 있거나 어떤 방도를 가지고 끊어진 길을 넘을 수 있으면 한때 난관에 부딪히지만 극복하게 된다.

 

포장된 길이나 탄탄대로를 걸으면 - 대길하거나 소원이 성취된다.

 

집 마당에서부터 포장도로가 나 있으면 - 관운이 대길하고, 사업이 잘 추진될 전망이다.

 

들길을 걸으면 - 사업을 영위하거나 관공서에서 일하는 것과 관계된다.

 

논두렁 길을 걷는 것은 - 자기 사업 판도 내에서 하는 노력과 상관있다. 논둑이 계단식인데 자기가 윗쪽으로 걷고 있다면 경쟁자들을 뚫고 높은 지위를 차지하게 된다.

 

반응형

 

모래밭의 발자국 - 해변 또느느 모래밭 등을 걸을 때 발자국은 자기의 근로성적이나 사업의 업적 또는 열정적인 사연이 남겨질 일을 암시한다.

 

지금까지 가던 길이 산이나 바다 등으로 인해 끊어지면 - 더이상 자신 혼자만의 힘으로 일을 성사시킬 수 없음을 의미한다.

 

길의 난관에서 벗어나 갑자기 방해물이 제거되고 전방으로 큰 길이 나 보이면 - 한때 어떤 방해에 부딪혀 고생좀 하겠지만, 장차 좋은 방도가 생기거나 운세가 크게 열리게 된다. 하지만 꿈에서 이때 길을 잃고 방황했다면 일이 좌절되고 만다.

 

하늘을 날아다니면서 길을 찾는 꿈 - 날아간 길 주변에서 일어난 일들은 사건의 진상을 말해준다. 공중을 날면 일이 급히 추진되거나 오랫동안 불안전*근심*불안 속에 있게 된다.

 

눈앞에 전개된 길이 마치 움직이듯 꾸불꾸불하거나 율동하듯 구불거린다면 - 현실에서 자기 의견의 정당성을 주장하지만 주위에서 받아주지 않을 때, 또는 윗사람에게 반발할 일이 있을 때 꾸어진다. 때로는 세상을 왜곡되게 볼 때 꾸어지기도 한다. 

 

길이 진흙같이 질어 발이 빠지고 걷기가 어려우면 - 현실에서 병에 걸려 신음하게 된다. 수렁에서 헤어나기 힘들면 병 또는 죄를 범하거나 남의 모함에 빠진다. 

 

바위가 쭉 깔려있어 그 바위들을 껑충껑충 뛰어갔다면 - 여러 사업에 손을 대거나 여러 직장을 전전하게 된다. 

 

차를 타고 가다가 길가의 바위에 차가 전복되면 - 어떤 방해로 인해 협조자나 사업기반을 잃는다.

 

도로 위 진짜 무서운 바위

 

기을 가다 주운 금반지*금시계*돈*식기 등의 물건 - 현실에서 사업을 하던 중에 생길 일이거나 왕성한 운세 가운데서 생길 암시이다. 때로는 확실히 어떤 보배로운 방도라는 것을 뜻하기도 한다.

 

길을 가다 생긴 물건과 "태몽"의 연관성 - 목저지에 가는 도중에 어떤 물건 또는 사건이 있었다면 현실에서 청소년기에 있을 일이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가에서 생긴 일은 중년 이후에 일어날 일을 암시한다. 고향으로 가는 길에서의 일은 중년 이후나 노년기에 이루어질 사건이다.

 

학교나 관청의 건물에서 걷거나 복도에서 일어난 일은 - 어떤 기고나의 부속건물, 부서에 달린 직책이나 직장*사장비서*안내 또는 연락 부서 등과 관계해서 상징된다. 때로는 중심세력과도 관계가 있다.

 

적이 쫓아오는데 길이 막혀 허둥지둥 방향없이 달렸다면 - 현실에서 일이 추진되지 않아 극심한 고통을 겪게 된다.

 

쫓아오던 적이나 짐승이 행방을 감춰 찾을 수 없다든지, 어디로 가야할 지 몰라 당황하였다면 - 자기가 성취시키려는 일을 할 수 없게 된다. 

 

함께 가던 사람이 사라지고 혼자 갔다면 - 동업자와 헤어지거나 근심거리가 사라진다. 또는 독자적으로 할 일이 있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