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친구(Friend); 친구가찾아온꿈,죽은친구,친구부모님꿈,친구여드름,친구와여행가기,친구집에놀러가는꿈,친구결혼,친구장례식,친구임신꿈,소개팅 등등

2022. 2. 19. 19:51좋은 꿈 꾸셨나요~

반응형
 
'친구' 꿈해몽

 

친구

꿈속의 친구는 실제 친구거나 누구의 동일시 그리고 자기의 또 하나의 자아가 될 수 있으며, 자기 일거리의 상징일 수도 있다. 어린시절에 같이 놀며 자라난 죽마고우는 꿈속에서 가장 자주 등장되는데, 그는 현실에서 상관하게 될 직장 동료거나 배우자 그리고 자기 일거리의 상징물로 등장된다.

 

 

*무료 꿈해몽 풀이*

친구 부모에게 인사하는 꿈 - 현실에서 자기에게 자애를 베푸는 윗사람에게 청원할 일이 있으며, 그 윗사람은 자기 소원을 들어주게 될 것이다. 

 

친구가 남루한  모습으로 나타나면 - 꿈속에서 친구가 실제인물로 해석되더라도 어린 시절의 그 모습대로 나타나거나 때로는 얼굴은 그대로인데 백발이 성성해 있으며, 반대로 실제보다 훨씬 젊어보이는 경우도 종종 있다. 상대방이 실제보다 더 늙어보이는 것은 그가 학식이 보잘 것 없거나 현재 직업이 몹시 고통받고 있거나, 병들어 있을 것이다. 의복이 남루한 것을 보면 현재 직업이 없고 고독함을 암시한다. 

 

친구들과 여행가는 꿈 - 주변 도움으로 어려운 일을 쉽게 처리해나갈 것을 의미한다. 오랫동안 걱정했던 일이 주변도움으로 해결될 것이다. 

 

친구집에 놀러가는 꿈 - 친분관계가 있는 누군가에게 방문하여 부탁할 일이 생긴다.  

 

친구들과 떠나는 우정여행, 속초~

 

친구 얼굴의 여드름 짜주는 꿈 - 친구의 고민거리를 해결해 줄 기회가 생길 것이다. 

 

오랜만에 친구만나는 꿈 - 생각치 못했던 주변의 도움을 받게 된다. 꿈에서 친구가 환하게 웃었다면 둘의 관계도 좋아질 것이다. 

 

배우자 및 이성친구를 타인에게 소개하는 꿈 - 타인에게 자신의 신상을 공개할 일이 생긴다. 또는 연인이나 이성친구와 함께 어떤 모임에 참여하게 될 것이다. 

 

친구가 울고있는 꿈 - 친구가 우는 모습은 자기자신이 투영된 모습이다. 현재 우울하고 외로움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낸다. 또는 인간관게에서 친구들과 갈등을 겪고 있거나,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상태일 수 있다. 

 

친구가 결혼하는 꿈 - 길몽이다. 친구에게도 본인에게도 좋은 일이 생긴다. 또 결혼식장이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다면, 친구와의 관계도 더욱 돈독해질 것이다. 하지만 결혼식장 분위기가 침울했다면 그 반대이다. 그리고 친구결혼꿈은 연애운과도 연관이 있다. 연애운이 좋아지며 결혼에 대한 욕구도 그만큼 높아지는 것을 의미한다. 현재의 애인에 대한 신뢰가 크다고 할 수 있고, 만약 싱글이라면 이성과의 만남이 이루어질 것이다. 

 

친구 장례식 꿈 - 대체로 장례식 꿈은 길몽이 많다. 친구 장례식 꿈은, 그 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꿈에서 죽은 친구가 나오면 - 죽은친구꿈도 대체적으로 길몽이 많다. 일반적으로 자기가 원했던 일들이 이루어질 꿈이다. 하지만, 꿈에서 죽은친구가 자신을 간절하게 불렀다면, 큰 사고를 겪게 될 흉몽이 될 수 있다. 

 

옛친구가 나오는 꿈 - 보통 가까운 사람에게 조언을 듣게 되는 경우가 생긴다. 다르게 말하면, 가까운 지인과 술한잔하며 인생상담 및 조언을 듣게 될 정도로 해석하면 되겠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 - 친구가 임신하는 것은 친구에게 좋은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며, 재물이나 행운을 의미한다. 또는 정말 임신을 앞둔 대상이라면 태몽으로 작용할 수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