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でんき전신주,전선,전기 꿈해몽;전기연결하는꿈,전기끊어진꿈,정전꿈,개가전봇대에오줌싸는꿈,전봇대에서떨어진꿈,전봇대가쓰러져있는꿈,전선에스파크일어난꿈,전기불난꿈 등.

2022. 8. 4. 09:51좋은 꿈 꾸셨나요~

반응형

 

전기 꿈

 

 

 

전기

전기는 영향력, 파워, 광명, 희망, 진리, 명성 등을 상징한다.

 

전신주에 올라가 가로등 설치하는 중

  

전주 위에 새들이 앉아있는 꿈 - 새는 작품을 상징하며, 여러 사람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고, 그들의 작품이 신문이나 잡지를 통해 발표될 것이다. 새들 중 내가 날려보낸 새가 포함되어 있었다면 나의 작품도 포함된다.

 

전주를 사거나 세우는 꿈 - 장차 어떤 통신기관 같은 것을 세울 수 있다. 전주를 여러 개 세우면 여러 통신회사에서 자기 세력을 확보할 수 있다. 

 

전봇대에 올라가는 꿈 - 하는 일의 운이 좋고, 일이 순조로우며 수입이 따라온다.

 

전봇대에서 떨어지는 꿈 - 하루 일진이 안좋으니 매사에 조심해야 한다.

 

강풍이나 사고로 신주가 쓰러져 있는 꿈 - 믿었던 주변 지인과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자기 집에 어떤 사람이 전기선 또는 전화선을 가설하면 - 현실에서 머지않아 사회적인 권세가 주어지거나 먼 곳에서 반가운 소식이 오거나 사업상 방도가 생긴다. 

 

전깃줄을 새로 설치하는 꿈 - 사업가는 새 사업이 성사되고, 백수는 일자리를 얻게 된다.

 

전선이 끊어진 꿈 - 대외적인 사업이나 교제가 끊어지게 된다.

 

배설물은 해몽에서 길몽으로 여기며, 전신주는 사람과의 연결을 의미하므로 좋은 일이 있고 만사형통할 것이다. - 개가 전봇대에 오줌 누는 꿈

 

반응형

 

- 승진, 진급, 재물, 사업번창을 의미한다.전기 들어오는 꿈  

 

전기에 감전되는 꿈 - 놀라운 소식이 들리거나 큰 사건이 발생하게 될 것이다. 

 

전기 합선으로 불꽃이 튀거나 폭발는 꿈 - 현재 진행하는 일이 큰 성공을 거둘 것이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된다. 

 

전기불이 깜빡깜빡 하는 꿈 - 현재 진행하는 프로젝트 및 업무가 반복을 되풀이 할 것을 의미한다. 순조롭게 진행되기 어려움을 뜻한다. 

 

정전되는 꿈 - 추진하는 일이 어려워짐을 암시하며, 일상이나 라이프사이클이 안좋게 변화를 겪게 될 것이다. 

 

전기장치나 기구 등에서 큰 불이 나는 꿈 - 큰 불이 나는 것처럼 많은 사람을 감명시킬 성취를 이루게 된다. 

 

누군가 전깃줄을 끊어가는 꿈 - 업무 및 사업과 관련하여 일들이 꼬이게 된다. 

 

2014년 1월 30일 국제우주정거장에서 촬영한 한반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