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동상*화가*조각가*성모마리아*석가모니*관세음보살*예수상 꿈해몽;세종대왕동상꿈,이순신장군동상,동상이움직이는꿈,불상에절하는꿈,금불상꿈,아들태몽꿈,큐피드사랑꿈,부귀..

2022. 4. 3. 09:49좋은 꿈 꾸셨나요~

반응형
 
유명 조각상 꿈해몽

 

 

화가,조각가,불상

이는 미의 창조자다. 과거나 현재 그리고 미래상을 화폭이나 조각품에 옮겨놓고 이상을 추구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심리학자*역사가*문학가*관상가 또는 예언자의 동일시다. 불상은 위대한 사람이 남긴 업적, 불경, 성경, 진리, 사업체의 상징이다. 

 

 

*무료 꿈해몽 풀이*

 

조각하는 꿈을 꾸면 - 조각품을 만들어내는 것은 석공과 목공이 창작활동하는 것과 같다. 문제는 완성된 작품이 어느정도 꿈속에서 마음에 드느냐의 여부에 따라 자신의 일의 성공여부가 달려있다. 그 작품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현실에서도 불쾌한 체험을 하게 될 것이다. 

 

모델을 보면서 조각하는 꿈 - 역시 심리학자나 예언자가 상대방의 신상 문제를 연구하는 행위의 동일시다. 

 

자신의 작품이나 그림을 타인들이 칭찬하는 꿈 - 자기 개성을 외부에 표현하고 싶은 마음이 강하다는 심리몽이다.

 

동상을 부수거나 불에 태워 날려버리는 꿈 - 동상은 업적, 프로필, 사업체의 상징이다. 이런 꿈은 종교, 학문, 업적 등이 빛을 잃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이순신 장군 동상을 보는 꿈 - 신분이 높아지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행운의 여신이 찾아와 집안에 경사가 생긴다. 합격, 승진, 당선, 취업성공 등.

 

동상이 움직여 걸어다니거나 자신에게 절하는 꿈 - 유관순동상, 이순신동상 등 동상의 역사적 사건과 일의 재연이 있다. 역사적 기록물을 탐색하거나 연구하여 참고해야 될 일이 있을 것이다. 

 

세종대왕 동상과 악수하는 꿈 - 훌륭한 리더를 만나 도움을 받고 승진 및 출세하게 된다. 태몽이라면, 아들을 얻게 된다. 

 

세종대왕 동상

 

선녀나 보살의 동상이 아름다워 보이는 꿈 - 큐피트 여신이 찾아와 사랑과 행복을 가져다 준다. 특히 예술회관이나 문화공간 같은 곳에서 멋진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이다. 

 

동상을 때리거나 화풀이 하는 꿈 - 지금까지 준비해온 일에서 불화가 일어나 그르치게 될 징조이다. 

 

공자*석가모니 등 종교적 지도자, 위인의 동상이 나오는 꿈 -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된다. 그를 매우 신뢰할 것이다.

 

박정희 동상과 같은 유명한 사람의 동상과 악수하는 꿈 - 자신을 이끌어줄 지도자를 만나게 된다. 태몽이면 역시 아들을 낳게 될 것이다. 

 

미술과이나 박물관 등에서 동상을 보는 꿈 - 갑자기 해야 할 일이 많아서 힘들고 바빠질 것이다. 

 

위인의 동상을 만지는 꿈 - 훌륭한 아들을 얻게 될 태몽이다. 

 

위인의 동상에서 빛이 나는 꿈 - 종교적으로 새로운 인연이 생기게 될 징조이다. 

 

자기 자신의 동상을 보는 꿈 - 집안에 경사가 생긴다. 신분 및 지위가 상승하게 될 것이다. 

 

자신의 동상이 망가져 있는 꿈 - 진행하는 일에 막힘이 생긴다. 질병 및 사고로 고생하게 될 것이다. 

 

유명인의 동상이 새로 지어져 제막식에 참여하는 꿈 - 훈장, 명예, 상장 및 재물을 얻게 될 것이다. 

 

필립핀, 일본 눈치에 '위안부 동상' 제작자 사유지에서 제막식(2019년)

 

자신이 무언가를 조각하다가 깨뜨려버리는 꿈 - 경쟁자의 음모나 계략에 빠지게 될 징조다.

 

'동(銅)'으로 만든 동상을 보는 꿈 - 건강이 좋아지게 될 징조다. 환자라면 빠른 쾌유를 보일 것이다. 

 

주조한 동상을 보는 꿈 - 조직이나 단체에서 높은 지위를 얻게 될 것이다. 

 

하얀 조각상을 보는 꿈 - 조직 및 단체에서 지위가 높아지거나, 진행하는 계획이 성공을 거두게 될 징조이다. 

 

제우스 등 신의 석상이나 동상이 보이는 꿈 - 어떤 사람의 업적, 프로필, 사업체 등과 관련될 일이 생길 징조이다. 

 

예수님의 조각상을 본 꿈 - 성경책 등 진리 서적이나 옛 성현들의 업적을 파헤친다. 학자*종교인에게 해당하는 꿈이다. 

 

자신이 석공이 되어 석상을 만드는 꿈 - 자신이 지도자가 되어 훌륭한 인재를 배출해낸다. 저술가나 예술가라면 훌륭한 창작물을 이루게 되어 세상에 이름을 날릴 것이다. 

 

불상이나 성모마리아 등 신령적인 물체에서 빛이 발산하는 꿈 - 목사 및 주교 등 종교적 지도자나 위인들과 인연이 되어 설교를 듣게 될 것이며, 종교성을 띤 작품과도 인연을 갖게 된다. 그리고 소망을 실현하게 되고, 신앙심이 두터워져 참신한 신앙인이 된다. 

 

관세음보살이 미소짓는 꿈 - 뜻밖의 행운이 찾아온다. 횡재, 재물, 돈, 계약체결, 소원성취 등.

 

관세음보살이나 여래상에 절하는 꿈 - 행복이 찾아온다. 하지만 불상의 표정이 안좋아 보였다면 불행이 찾아온다. 

 

관음보살 상이나 조각상을 얻는 꿈 - 훌륭한 자녀에 관한 태몽이다. 학위*명예 등을 얻거나 학자가 된다. 

 

관세음보살 상

 

꿈에서 귀인을 만나 '금불상'을 얻는 꿈 - 현재 속한 조직에서 지휘자가 되거나 명예, 권리가 생긴다. 또는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체를 인수하여 성공하고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 

 

금으로 만든 조각상을 얻는 꿈 - 지휘권, 명예, 권리, 사업체, 재물 등을 의미한다.  

 

금으로 만든 불상이나 예수님상을 보게 되는 꿈 - 새로운 깨달음을 얻고, 귀인을 만나 입신출세한다. 광명, 행운!

 

산이나 암벽에 양각되어 조각된 불상에 관한 꿈 - 서적이나 저자의 사진 등을 상징한다. 

 

돌부처가 살아서 움직이거나 부처님이 되는 꿈 - 단체의 우두머리, 지도자, 선각자가 될 것을 의미한다. 

 

땅속에서 금불상을 발굴해 내는 꿈 - 부귀공명. 소원성취. 횡재, 재물, 돈, 행운! 로또 사자!

 

꿈에서 부처님을 만나거나 절(卍)에서 부처상을 보는 꿈 - 태몽으로 귀한 아들을 얻게 된다. 만약 태몽이 아니라면, 먼훗날 자손이 번창하거나 출세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절에서 마주한 부처상

 

수많은 여래상을 보는 꿈 - 어떤 단체 리더를 중심으로 사람들과 협력하여 목적을 이루게 된다. 

 

불상 앞에 공양드리는 꿈 - 근심해소 또는 자식 태몽이다. 

 

불상 앞에 염불을 외거나 절하는 꿈 - 권위있는 자에게 청원할 일이 있거나, 자기의 소원이 성취된다. 

 

불상 있는 곳으로 매서운 바람이 몰아치는 꿈 - 사회적으로 유명한 종교인과 인연을 맺게 된다. 

 

불상이나 탑을 세우는 꿈  - 장차 운수대통하여 모든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며, 가정화목, 존경받을 일이 생긴다. 특히 종교인이라면 커다란 깨우침을 얻게 되어 득도할 것이다. 

 

사찰이나 대웅전 안의 불상이 화려하게 빛이 찬란한 꿈 - 모든 잡념과 오욕을 떨쳐버리고 청정한 마음으로 불성을 갖게되어 집안에 불타의 자비광명이 두루하며, 소원성취하게 된다. 부귀공명, 입신출세, 승진, 당선, 합격, 자격취득, 성공, 횡재, 재물, 공덕, 임신과 득남, 만사대통을 의미하는 꿈이다. 

 

약수터 밑에 부처 상이 조각되어 있고 뭔가 이름이 쓰여져 있는 꿈 - 어떤 사람이 저술해 낼 서적의 저자와 출판사명을 예시한다. 

 

유적지에서 백자 불상이나 예수님, 성모마리아 상 등을 출토하는 꿈 - 종교에 귀의하여 종교인이 되거나 또는 지금까지 바랬던 소원이 이루어지고, 재물, 돈, 횡재 등이 생길 징조이다. 

 

임산부가 금불상을 얻는 꿈 - 태어날 아이가 장차 사회적으로 커다란 사업을 이루는 사업가가 되거나, 정신적인 업적을 이룩하여 훌륭한 종교인이 될 수 있다. 

 

세계7대불가사의. 올림피아 제우스상. BC457년경 고대 그리스 조각가가 건축한 것으로 8년에 걸쳐 완성하였다. 6세기경 지진과 홍수로 땅속에 매몰되었다가 19세기 초 발굴하여 현재 박물관에 보존되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