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4. 14. 23:38ㆍ좋은 꿈 꾸셨나요~
목사,전도사,신부
실제인물을 의미할 수 있고 아니면 선생*법관*학자의 동일시이다. 의미적으로 양심적인 일과 관계된 표상이랄 수 있다. 목사님 설교를 듣는 꿈을 꾸면 선생의 강의를 듣거나 존경할만한 사람에게 꾸지람 들을 일이 있게 된다. 신부님께 고해성사하는 꿈을 꾸면 법관 앞에서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거나 선악을 분별해야 할 일이 생긴다. 전도사는 외무원*외판원 등의 동일시다. 전도사가 집에 찾아와서 전도하는 꿈을 꾸었다면 서적 판매원 등이 와서 영업행위를 하거나 중매자와 어떤 일을 의논할 일이 생기기도한다.
목사님과 만나거나 함께 걸어간 꿈 - 자신에게 큰 도움이 될 좋은 귀인을 만나게 된다. 또는 어떤 지도자 및 학자를 통해 감명 깊은 책을 접하게 된다.
목사님이 선물주시는 꿈 - 간절히 원하는 소원을 이루어줄 인연을 만나게 된다. 또는 태몽의 일종이기도 하다.
자신이 목사가 되어 설교하는 꿈 - 지위, 명예, 권력 등을 이루어 타인들의 부러움을 얻게 되고, 많은 사람들 앞에서 강연을 하게 된다. 장차 성공하여 '세바시'에 출연하겠구나!
신부님을 만나는 꿈 - 자신의 과거 및 잘못된 행동을 반성하고 새롭게 될 꿈이다. 그렇게 되도록 자신을 이끌어 줄 귀인을 만나게 된다.
신부님께 고해성사하는 꿈 - 현재 양심의 가책을 느끼고 있다는 심리몽이다. 상대에게 솔직히 고백하면 용서를 받고 위로를 받게 될 것이다.
수녀님을 만난 꿈 - 어려운 일을 대신 해줄 해결사(중개인)를 만나게 될 것이다. 서로 도움을 주고받게 된다.
수녀님과 부부가 되거나 성교하는 꿈 - 훌륭한 인물(귀인)을 만나게 되고, 명예*재물 및 이득이 생기게 된다.
수녀와 함께 자는 꿈 - 유명인을 만나 큰 성공을 하게 될 징조다.
수녀와 결혼하는 꿈 - 귀인 및 권세가의 도움을 받아 원하는 일을 성공적으로 이루게 된다. 또는 성품이 착하고 교양있는 여성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될 징조이다.
수녀들에게 둘러쌓인 꿈 - 과거의 잘못이나 과실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게 된다.
수녀와 함께 동행하는 꿈 - 외롭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수녀님과 의논하는 꿈 - 좋지않은 일로 고통받게 될 징조다.
수녀가 웃는 꿈 - 기다리던 사람이 찾아오거나,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된다.
남자가 갑자기 수녀로 변한 꿈 - 사업실패, 계약취소 등 심혈을 기울인 일들이 실패하게 된다.
수녀가 갑자기 남자로 변한 꿈 - 행운이 찾아오고 승승장구하게 된다.
자신이 수녀가 되는 꿈 - 일거리, 재물, 서적 등을 얻게 된다.
배우자가 수녀가 되는 꿈 - 배우자와 다투게 되거나 외로움을 느끼게 될 징조다.
친구가 녀가되는 꿈 - 친구가 취업하게 될 징조다.
짝사랑하던 이성이 수녀가 된 꿈 - 짝사랑하는 상대를 위해 인내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심리몽이다.
수녀님이 도움을 요청하는 꿈 - 고난 및 역경을 극복하고 크게 출세하게 된다.
늙고 초라해 보이는 수녀가 도움을 요청하는 꿈 - 역경을 극복하고 새로운 일(사업)을 시작하여 성공하게 된다.
어여쁜 수녀가 노래부르는 꿈 - 능력과 미모를 갖춘 여성을 만나 결혼하게 될 운명이다.
수녀에게 꾸지람(설교) 듣는 꿈 - 타인에 대한 죄책감에 빠지게 될 징조다.
수녀님이 '성서'를 읽고 있는 꿈 - 한동안 마음고생하게 된다.
수녀가 '축복기도'해주는 꿈 - 소망이 이루어지고, 어려움이 해결된다.
수녀에게 고해성사하는 꿈 - 과거를 뉘우치고 참된 신앙인으로 거듭난다.
수녀가 '십자목걸이'를 걸어주는 꿈 - 종교적 성향의 아이를 태몽한다. 또는 역경을 이겨내고 정신적 성숙과 물질적 안정을 얻게 된다.
수녀님이 기도하는 꿈 - 소원이 이루어지고, 마음도 맑아지게 된다.
수녀님을 도와드리는 꿈 - 귀인을 만나 어려움이 해결된다.
'수녀복'을 입는 꿈 - 취업성공하거나 중개인의 신분을 얻게 될 징조다. 또는 과거를 반성하고 올바른 길로 전향하게 됨을 암시한다.
친구가 수녀복을 입는 꿈 - 친구가 취업하거나 중개인이 된다.
아내가 수녀복을 입는 꿈 - 아내와의 관계가 소원해져, 현재 아내가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는 암시이다.
자신이 수녀원에 들어가는 꿈 - 학교*회사*성당*교회*교도소를 의미한다. 자신의 작품이나 행위, 성과, 업적 등으로 인해 세인들의 관심을 받게 될 것이다.
스님
학자*기관원*연구원*학생*중매인*청부업자*종교인*고독한사람 등의 동일시가 된다.
스님에게 시주하는 꿈 - 반드시 어떤 소원이 현실에서 이루어진다. 만약 이런 꿈을 꾸고 태기가 있으면 사회에 명성을 떨칠 훌륭한 자식을 얻는다.
자기 집 문전에서 목탁이나 꽹과리를 두드리는 소리가 들리는 꿈 - 집안에 사회적으로 명성을 떨칠 일이 생긴다.
거리에서 스님을 만나는 꿈 - 현실에서 어떤 고독한 사람이나 중개인을 만날 것이다.
스님이 요구하는 물건을 주는 꿈 - 소원을 성취하게 된다.
자신이 스님이 되는 꿈 - 중개업자 및 취업성공하게 된다. 또는 학업적 성취를 이루게 된다.
사찰*법당에서 기원하는 꿈 - 훌륭한 지도자의 가르침을 받게 된다. 또는 학업에 충실하게 됨을 암시한다.
스님이 '제야의 종'을 치는 꿈 -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와 기뻐하게 된다. 또한 귀인을 만나 성공의 기반을 다지게 된다.
스님이 불공드리는 꿈 - 태몽이다. 훗날 학문에 뜻을 둔 큰 인물을 낳게 된다.
스님이 독경하는 꿈 - 병을 얻거나 근심걱정할 일이 생긴다.
스님이 옥반에 꽃을 담아주는 꿈 - 어떤 기관이나 학교에서 자신을 인정해준다.
스님께 물건을 받는 꿈 - 어떤 위험한 상황에서 구사일생으로 살아남게 된다.
ㅇ
ㅇ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