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보는것,눈짓;가까이또는멀리보기,안쪽들여다보기,자신을보는상대방,윙크,타인을지켜보기 등.

2022. 9. 4. 02:56좋은 꿈 꾸셨나요~

반응형
 

 

지켜보기, 눈짓

우리는 꿈에 무엇을 본다는 것을 시각적 인식으로만 생각했을 뿐 그 다의성은 조금도 생각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 보는 행동의 여러 형태는 사물의 인식*주시*관심*연구*탐지*관여*관리 등의 일로 각각 해석이 달라진다. 눈짓하는 것은 상대방에게 어떤 암시를 주는 행동으로, 상대방이 자기를 향하여 눈짓으로 무엇을 지시하면 현실에서 암거래를 하게 될 일이 있다. 그가 무엇을 지시하는지 분명치 않으면 그와의 일에 회의를 갖게 되며 일이 해결되지 않는다.

 

가까이 또는 멀리 보기 - 멀리 바라보거나 보이는 것은 현실에서 먼 훗날에 있을 일, 또는 먼 곳의 일, 외국과 관계되는 일, 직접적인 영향을 받지 않는 일 등과 관계가 있고 가까이 보이거나 보는 것은 그 반대 해석을 가져오는 경우를 뜻한다.

 

안을 들여다보면 - 집안*창고 안*성안*물속*산속*상자 속*병 속*기계 속*기타 안이나 속을 들여다보는 꿈은 각각 표상물이 암시하는 일을 한동안 연구*주시*관여할 것을 뜻한다.

 

자기를 보는 상대방 - 상대방이 자기를 보는 것은 현실에서 자기를 알려고 하거나 자기에 관한 신분*사업*지식*마음 기타를 조사*관심*주시*관여할 일 등이 있음을 뜻한다. 자세히 보면 더 세밀히 오래도록, 흘깃 보면 잠깐 형식적으로 이쪽을 알려는 행위이다.

 

눈이 부셔 볼 수 없을 정도 - 햇빛이 찬란하고 불빛이 지나치게 휘황하여 눈이 부셔서 잘 볼 수 없으면 현실에서 상대방의 정력*총명*세력*능력 등에 압도당하게 된다.

 

쳐다보는 것 - 자기보다 큰 사람*큰 물건*하늘 등을 쳐다보는 것은 현실에서 상부와 관계된 일을 연구하고 관리하여 관심을 가지고 무엇인가 윗사람에게 갈망할 일이 있게 될 때 취하는 암시적 표현이다. 반듯이 누워 하늘을 쳐다보는 것은 국가나 사회적인 어떤 소원을 오랫동안 가지고 있음을 뜻한다.

 

반응형

 

시야에서 사라지면 - 사람*동물 기타 물상의 일체가 자기 시야에서 사라지는 것은 현실에서 자기 관심 밖으로 사라지거나 근심 걱정이 해소되는 것도 되고 일의 상실을 뜻하기도 한다.

 

남의 일을 지켜보면 - 남이 일하는 것을 지켜보거나 사건*풍경*기타 어떤 일을 지켜보면 현실에서 자기 일, 자기와 관계된 사건 등을 남이 대리하거나 남과 관계된 일에 관심을 가질 일 등의 두 가지 경향이 있다. 직접 자기가 가담하지 않았더라도 자기가 관리하는 일, 체험한 일 등이 될 수도 있다. 우리가 꿈속에서 본 것은 모두가 꿈 얘기의 대단원 속에 포함시켜야 한다.

 

윙크를 받으면 - 꿈속에서 상대 남자나 여자의 윙크를 받아 마음이 설레면 현실에서 불쾌함과 재수 없는 일에 봉착한다. 또는 어떤 사람의 계략과 모함에 빠질 것이며, 불분명하고 조리 없는 일로 명예를 손상당할 일이 있게 된다.

 

상대편에게 윙크하면 - 만약 꿈속에서 상대편에게 윙크를 해서 상대방이 따라오면 현실에서 상대방이 자기 계책에 말려들게 된다. 

 

'대한외국인' 안젤리나 다닐로바, 남심 저격 윙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