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은혜! 찬스복권 연속 당첨! 더블찬스~

2021. 5. 28. 23:03좋은 꿈 꾸셨나요~

반응형

 

 

Y씨는 평소 가난하고 어려운 사람을 위해

봉사활동을 보람으로 여기며 살아왔고,

 

매 주 은행에 갈 때마다

즉석식 찬스복권을 구입하곤 했다.

이유인즉, 어렵고 외로운 사람들을

돕고 싶은 바램에서였다고 한다.

 

온나라가 가뭄으로 떠들썩하여 열차가 물을 공급하여 논에 붓던 다음날

참으로 오랜만에 굵은 빗줄기가 떨어지고 있었다.

 

Y씨는 반가운 빗줄기 속에 우산을 들고

은행을 찾아 해양 할 일처리를 마친 후

평소와 다름없이 찬스복권 만원어치(20매)를 구입하였다.

 

그는 어려운 사람을 마음껏 돕고 싶었지만

몸으로밖에 봉사할 수 없는 안타까운 심정에

기도를 담아 복권을 구입해오고 있었던 것이다.

어려운 살림이었지만 틈틈이 잔돈이

생길때마다 그 일을 계속 해오고 있었다. 

 

집에 돌아와 찬스복권을 확인해 보니

만원어치 20매 중 6500원어치가 당첨되었다.

그래서 이 복권을 가지고 가서 다시 교환하였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다시 복권을 확인하던 Y씨는 깜짝놀랐다.

 

집 세채가 나오다니! 그리고

다시 또 하나가 1억원에 당첨되었다!

 

Y씨는 너무도 감사하는 마음에

그 자리에서 무릎을 꿇고 감사기도를 드렸다.

 

그는 고백했다.

 

"앞으로 이 돈으로 어렵고 힘든 사람들을 도와드리는 곳에 쓸 것이며,

생을 마감하는 그날까지 하나님께 모든 것을 헌납하겠습니다."

 

마음을 비우고 열심히 선한 삶을 사는 사람에게

행운도 함께하는 것임을 그는 여실히 보여주었다.

 

 

 

 

반응형